이별 후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재회 스토리 텔링)

 

이별 후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 영상 설명:

 

우리가 재회를 하기 위해서 상대방이 느껴야 할 감정은 무엇일까요?

상대방이 이별 후 자신의 선택을 후회거나 자신이 이별을 잘못 선택했다는 판단을 하도록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이 목적을 명확하게 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대부분 단순히, “상대방이 흔들렸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을 합니다.

이 생각으로부터 우리가 “상대방이 어떻게 하면 흔들리게 만들까?” 이런 목적이 설정된다면, 그에 따라 우리는 매달리거나 과거 추억 얘기를 꺼내는 등의 방법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런데 상대방을 이별 후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이라는 목적을 설정하면 우리의 사고는 이전과는 다른 방향으로 방법을 찾아내려고 시도합니다.

 

“어떻게 내 가치를 상대방에게 증명하고 나의 소중함을 일깨울 수 있을까?”

 

목적을 추상적인 표현에서 정확하게 정의하는 것 만으로 향후 재회 방법론 설계의 방향이 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위의 영상은 상대방이 특정한 이유를 바탕으로 이별을 얘기했을 때 상대방이 오히려 이별을 선언한 것을 후회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한 영상입니다.
여러분 또한 재회에 대한 콘텐츠를 많이 보시고 오셨을 것이기에, ‘가치 증명’ 이라는 단어가 생소한 단어는 아닐 겁니다.

‘이별 후 상대방이 나의 가치를 깨닫게 만들고 나라는 사람을 아쉽게 만든다.’

간략하게 정의한 가치 증명의 정의입니다. 정말 좋은 개념이고 필요하다면 반드시 활용해야 하는 개념입니다.
핵심은 결국 상대방에게 나라는 사람이 얼마나 가치가 높은 사람인지 증명함으로서, 상대방이 잃은 나라는 사람의 가치를 인지 시키고 실감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많은 영상들이나 자료를 보고 착각하시는 것은,  “그럼 내가 얼마나 예쁘고 사회적으로 높은 가치를 지닌 사람인지 어필해야 하는 걸까요?” 이런 질문을 합니다.
거기에 더해, 프레임 (social dynamic frame: 상대방과 나의 사회 역학 관계)에 대해 신경을 쓰기 시작합니다.

특히 이별 후 상대방에게 여러 차례 매달리신 분들의 경우 더 이상 자신의 가치가 낮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오히려 아쉬울 것이 없다는 것처럼 고자세를 취하려고 합니다.
물론 이 방법이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문제는 이 방법은 특정한 경우에만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고프레임이란 가치 증명을 위한 한 가지 도구에 불과합니다.

모든 상황에 일률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가치 증명을 하기 위한 한 가지 도구가 프레임을 높이는 방식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교제 기간이 5년 이상의 커플들의 경우 프레임을 따지지 않는 가족 같은 관계가 형성된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이 경우 내가 이별 후 고자세를 취해서 프레임이 회복되지 않는 케이스들이 많습니다.

오히려 차갑고 상대방에게 무관심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이별 후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이 아닌, 감정을 정리하게 만드는 방법이 되어버리기도 합니다.

연애 기간이 긴 연인일수록 일상 생활에 대한 개입이 높기에, 막상 이별 후 후회까지는 아니더라도 빈자리에 대한 허전함을 느낄 가능성은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냉정한 태도를 보고, 다른 사람을 통해 허전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이별 후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 에 관하여, 위의 영상은 고프레임처럼 위험성이 높은 방식을 배제하고 가장 안정적으로 이별 후 상대방이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에 관하여 설명했습니다.

이별 후 상대방이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

 

PS. 아래의 영상은 오늘의 칼럼과 함께 보시길 권장 드리는 추천 영상입니다.

추천 영상: 

“상대방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행동하게 만드는 행동 단서 역 이용 방법”

상담 안내:

“특별 연애 상담 안내 바로 가기”

 

 

단 한 권의 전자책으로,
재회의 구조와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5년 간 하루도 빠짐없이 재회 성공자를 만든 그 이론.
그 이론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전자책.

5년 간 매일 재회 성공자를 배출한 그 이론.
그 이론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전자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