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후폭풍, 이 5가지 신호만 보시면 됩니다.
전남친 후폭풍 신호는 재회를 원하는 모든 분들의 초유의 관심사일 것입니다.
상대방이 노골적으로 힘든 티를 낸다면 아마 여러분도 어렵지 않게 상대방의 감정 상태를 가늠해 볼 수 있겠지요.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상대방이 힘들어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우울한 프로필 뮤직”
“주변인들에게 내 감정 상태를 묻는 행위”
이런 것들은 여러분도 충분히 상대방의 감정을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모든 후폭풍 신호가 그렇게 노골적으로 나타나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영상에서는 재회 전문가들이 후폭풍을 판단하는 신호 5가지를 여러분에게 말해드리겠습니다.
이 영상에서 말하는 신호 최소 2가지가 나오면, 상대방의 후폭풍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이 강의에 적합한 대상:
전남친 후폭풍 반응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
강의 핵심 요약:
이 강의에서는 총 5가지의 후폭풍 신호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 평소랑은 다른 행동 패턴
후폭풍은 우울감을 동반합니다.
그리고 이런 상태에 있는 사람은 우울감에서 벗어나기 위해, 현 상태와는 다른 활동 등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질투심 유발용 사진
이별 후 재회를 원하는 사람들이 질투심 유발을 하려는 경우가 많듯이, 마찬가지로 후폭풍을 느끼는 시기에 이런 질투심 유발을 시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 두번은 우연일 수 있으나,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런 사진이 올라온다면 의심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 지인에게 나오는 쿨함
오히려 상대방이 먼저 중간 지인에게 내 이야기를 꺼내는데 험담이나 쿨한 척을 한다면 그것 또한 후폭풍의 신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존심 때문에 노골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지 못하고 쿨한 척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인생 자체에 대한 회의감 표현
우리는 표현하기가 애매하거나 창피한 것이 있을 때, 직접적인 표현보다는 그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더 큰 집합을 내세울 때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나는 너가 싫은게 아니라 연애 자체가 싫은거야.”라고 말하는 이별 멘트가 있습니다.
직접 내가 싫어서 이별하고 싶다는 말을 하기는 어려우니, 연애 자체가 싫다는 말로 표현하는 것이죠.
마찬가지로 내 우울함을 이별 때문이라고 표현하고 싶지 않으니, 인생 자체의 권태기 혹은 회의감 이렇게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지막 한 가지는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강의와 함게 보면 좋은 강의 ①
“이별 후 이 3가지만 하시면, 후폭풍이 올 사람들은 알아서 돌아옵니다.”
이 강의와 함께 보면 좋은 강의 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