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후 관계 회복, 이 3가지 방법이면 99% 회복 성공한다.
재회 후 관계 회복 문제로 재회 이후에도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이 강의가 여러분의 해결책이 되실 겁니다.
재회 전에는 재회만 되면 모든 상황을 참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재회를 한 뒤엔 “예전만큼 이 사람이 제 의견을 존중해 주거나 애정을 주지 않아요.”라는 불만을 얘기하기도 합니다.
재회 후의 상황은 상대방은 여전히 나에 대해 완전히 감정이 회복되지 않고, 보수적인 상황들이 많습니다.
재회를 선택하긴 했으나, 아직까지 이별에 대한 불안감을 완전 지우지 못하고 일정 기간 지켜보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예전같으면 주말에 저랑 만나는 것이 1순위였는데, 이제는 친구들이랑 시간을 더 선호해요.”
“예전에는 제가 걱정할까봐, 술자리에 가도 12시 전에는 귀가했는데 이제는 새벽내내 술자리에 있어요.”
“예전에는 불안할 행동은 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저한테 선을 긋고 자기 자유니까 상관하지 말라고 말해요.”
재회는 했지만 그 뒤에 일어날 문제에 대해서 고려해보지 못했기에, 막상 재회를 한 뒤에도 마음 고생을 하는 상황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이런 경우 상대방의 태도를 어떻게 회복해 나가야 하는지 배우실 수 있습니다.
이 강의에 적합한 대상:
재회 이후 관계 회복 상황이 원할하지 않은 분들.
강의 핵심 요약:
이 강의에서는 재회 후 소원해진 감정 및 관계를 회복하는 3가지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관계 회복은 감정 회복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의미 회복입니다.
특히나 장기 연애 과정 중 지금같이 이별이 발생했던 상황이라면, 더더욱 상대방이 설렘 등의 감정을 회복하는 것에 집중하기보단 의미를 회복하는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 강의에서는 총 3가지의 방법을 소개합니다.
① 관계 의미 포지셔닝
상대방과 나의 관계를 미래 지향적으로 포지셔닝할수록 상대방의 일상에 대한 개입 권한이 늘어납니다.
② 주변 압력 이용하기
상대방의 가족과의 관계를 형성할수록, 이별을 선택하는 허들이 높아지므로 관계 안정성이 높아집니다.
③ 간접 위협 형성 및 미러링
이별 직후 나에 대한 애정도가 낮아, 이기적인 연애 태도를 보일 때 직접적인 구속과 통제없이 상대방의 행동을 컨트롤하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위 3가지 방법에 대해서, 예시와 함께 심도깊게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이 강의와 함께 보면 좋은 추천 영상:
재회 상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