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식은 남자 마음을 되돌리는 효과적인 재회 대화법
마음 식은 남자, 재회는 절대 불가능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감정은 항상 드러나 있는 것 만은 아닙니다. 우리의 감정은 우리도 인지하지 못한 채 숨어있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이 강의에서는 현재 나에게 사랑을 느끼지 못한다는 주장을 하며, 이별을 말하는 남자를 대상으로 재회에 성공 할 수 있는 대화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강의를 봐야 할 대상 :
이별 원인이 감정이 식었다고 주장하는 상대방과 재회를 원하시는 분들.
강의 핵심 요약 :
상담을 하며, 가장 우울하게 찾아오시는 내담자분들은 “나는 더 이상 너에게 사랑을 느끼지 못하겠어.”라는 직접적인 선언을 듣고 오신 분들이십니다.
“감정이 남아있지 않은 사람과는 재회가 불가능하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인 상식이기에, 마음이 식어버린 듯한 남자의 태도는 상담을 오시면서도 대체로 재회가 불가능 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오시지요.
그러나 실제 상담 결과에서, 마음 식은 남자 케이스들 중 꽤 높은 비율의 케이스가 재회가 가능합니다.
오히려 재회가 더 쉬운 경우도 매주 매일 저는 보고 있습니다.
특히나 연령대가 낮거나 연애 경험이 부족할수록 사랑에 대한 정확한 정의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조금만 설렘이 식어버리면 사랑이 식었다고 착각하는 것이지요.
연령대가 어릴수록, “연애는 설레는 감정이 들어야 한다.”라는 고정 관념을 가진 경우가 많습니다.
항상 상대방에게 열정이 느껴져야 하고.
항상 상대방을 보고싶어야 하며.
노력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야.
비로소 그것이 사랑이라는 일종의 ‘정의 오류’가 있는 것입니다.
즉 바꿔 말하면 이런 상황을 해결하는 포인트는, “상대방이 느끼는 현재 감정 또한 사랑이며, 이 관계가 얼마나 소중한 관계인지를 인지 시키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 해결을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3가지 핵심 메시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① 상대방에게 설레는 관계보다 지금처럼 서로의 곁에서 오랫동안 남을 수 있는 관계가 형성되기 더 힘든 관계라는 것을 인지 시킨다.
② 그동안 다년 간 표현하지 않았던, 상대방과의 관계나 나에게 얼마나 특별한 의미가 있었는 지를 표현한다.
③ ‘설레지 않으면, 사랑이 아니다.’라고 생각하는 상대방의 사랑에 대한 정의를 재 정의한다.
위 강의에서는 이 3가지 문장을 적용한 사례와 예시 문장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강의를 보시고, 문제 해결 방식을 여러분의 상황에 적용하시면 현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최선의 대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강의와 더불어 봐야 할 추천 강의:
“현실적으로 재회 연락을 잘 할 수 있는 3가지 방법”
특별 상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