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 관련 컨텐츠는 재회를 원하는 분들에겐 항상 많이 소비하시는 컨텐츠입니다.
그러다 보니, 온라인 상에서는 항상 뜬구름 잡는 식상한 컨텐츠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외모가 예뻐져야 한다.” (맞는 말이지만 현실적으로 성형을 제외하면 한계가 있습니다.)
“자기 삶을 더 열심히 살아야 한다.” (맞는 말이지만 결과가 나타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렇게 틀린 말은 아니지만, “건강하게 살기 위해선 꾸준한 운동을 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가져야 한다.”와 같은 이야기이지요.
물론 위 내용들은 상대방을 후회하게 만들기 위해 내 가치를 올리는 가장 정석적이면서도 건강한 방법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삶의 여건 상, 저런 사회적 가치에만 매달려서 재회를 하려면 우리는 한계에 부딪혀 재회를 포기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지극히 현실적으로 전 남친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 관련된 개념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전 남친 후회하게 만드는 방법, 가치가 아닌 가격을 올려라.
상대방을 후회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결국 내 가치가 높아져야 합니다.
우리가 평소에 별거 아니라고 생각해서 헐값에 처분한 물건의 중고 가격이 올랐을 때, 크게 아쉬움을 느끼듯이 이별 후에도 내 가치가 높아질수록 상대방은 후회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런데 문제는 우리가 단기간 내에 나란 사람의 가치가 높아지는 방법이 뚜렷하지 않다는 것이지요.
갑자기 열악한 내 생활 환경이 단기간에 확 개선되는 것도 아니며,
아직 경제적으로 자리를 잡지 못한 상황에서 내 노력 만으로 여건이 확 나아지는 것 또한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내 가치를 높이는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가치”가 아니라 “가격”을 높인다는 관점으로 접근해보면 됩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A와 B라는 미용실이 있고 미용실에서 가장 중요한 ‘헤어 스타일링’이라는 결과 값은 두 미용실 모두 같은 수준이라고 가정하겠습니다.
이때 A미용실과 B미용실의 가격을 정하는 것은 ‘부가 가치’입니다.
A라는 미용실에서는 고급 허브 티, 두피 진단 서비스, 대기 시 안마 의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일관성 있는 직원 서비스를 갖추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B라는 미용실에서는 그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수준의 부가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과연 둘 중 어느 곳의 만족도가 높고 가치가 높다고 봐야 할까요?
당연하게도 A일 것입니다.
이런 방법을 여러분 스스로에게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강의에서 스스로의 가치가 아닌 ‘가격’을 높이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이 강의와 함께 보면 좋은 추천 강의①
“이별 후 상대방이 나를 아쉬워하게 만드는 3가지 방법”
이 강의와 함께 보면 좋은 추천 강의②
“전남친, 전여친 이별 후폭풍 오게 만드는 비밀 카톡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