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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별 후 재회, 가장 빠르게 재회하는 방법

 

이별 후 재회, 가장 빠르게 재회하는 방법

이별 후 재회 가장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다면, 오늘 이 강의는 TOP3안에 들어갈 수 있는 강의입니다. 이 강의에서는 다른 내용 없이, 상대방의 감정을 제일 효과적으로 흔들어버리는 구조 하나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강의를 봐야 할 대상 :

단기 재회를 원하는 모든 분.

이별 후 재회 강의 핵심 요약 :

오늘 강의는 마케팅 심리학을 재회에 결합한 강의입니다.
마케팅은 심리학을 가장 잘 활용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발전도 많이 되어 있고, 마케팅 심리학에서 배울 점이 많습니다.
마케팅 심리학이 어떤 구조를 가졌는지 분석해보겠습니다.

우리가 어떤 물건을 구매하게 되는 과정을 살펴보죠.

1. 먼저 어떤 물건에 관심이 갑니다.
2. 상세페이지를 보고 물건의 기능과 이익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3. 구매 후기들을 보며 이 물건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알게 됩니다.
4. 그 와중에 품절임박(남은 상품 2개)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5. 우리는 서둘러 카드를 꺼내 그 물건을 결제합니다.

우리는 오늘 이 구조를 재회에 그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배워볼 겁니다.

먼저 마케팅 심리학 예시와 재회 심리학 예시를 나란히 두고 비교해보겠습니다.

<마케팅 예시> 

전제 태도 : 고객에게 구매를 강요하지 않는다.
핵심 제안 : 이 물건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한 번 알아보세요.
가치 증명 : 이 물건을 이런 이유들로 가치가 있습니다. 이런 후기들을 보세요!
구매 제한 : 다만 이 물건은 수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재회 예시>

전제 태도 : 너한테 재회를 강요하지 않아.
핵심 제안 : 내 사랑이 얼마나 가치가 있었는지, 한번 생각해봐.
가치 증명 : 내 사랑이 가치가 있는 이유는 이런 이유들 때문이야.
구매 제한 : 나도 물러서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상대방에게 위기감 조성.

이렇게 마케팅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것과, 우리가 이별 상황에서 상대방이 재회를 선택하게 하는 구조를 동일하게 대조해볼 수 있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이런 마케팅 심리학을 활용한 공식을 설명합니다. 바로 아래의 공식입니다.

[대조 효과를 이용한 사랑 의미 들어내기] + [당위성 확보를 위한 스토리 텔링 3회] + [위기감 조성]

이것이  마케팅 심리학에서 사용하는 공식을 재회에 최적화하여 적용한 공식입니다.
이 영상에서는 이 공식을 활용하는 방법과 예시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만 들으시면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영상의 예시와 개념을 하나씩 듣고 나면 어려운 개념이 아니니 최소 3회 이상 영상을 정독하시면서 여러분 상황에 맞는 단기 재회 스토리 텔링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별 후 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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